2024-04-23 18:09 (화)
대구 달서구, 한국공공복지 정책평가 종합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대구 달서구, 한국공공복지 정책평가 종합부문 대상 수상
  • 오정웅
  • 승인 2019.12.1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019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 주민생활 편익증진 분야 최우수상 이은 쾌거
대구 달서구, 한국공공복지 정책평가 종합부문 대상 수상 (사지= 대구 달서구청 제공)
대구 달서구, 한국공공복지 정책평가 종합부문 대상 수상 (사진= 대구 달서구청 제공)

[대구=동양뉴스] 오정웅 기자 =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한국공공복지연구소에서 주최한 '2019 한국공공복지 정책평가'에서 종합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공공복지 정책평가는 전국 기초자치단체 등 230개 지역을 대상으로 했으며 조직의 중요성, 인력의 충분성, 인사의 적절성, 근무의 환경성, 사업의 효과성 등 5개 분야에 대해 평가했다.

달서구는 2014년 복지행정상 대상을 시작으로 매년 수상실적을 내는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보여오고 있으며, 복지행정 조직의 기반을 갖추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

지난달에는 민관협력 활성화를 위한 주제였던 ‘달서구의 달달한 복지이야기’로 '2019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 주민생활 편익증진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한국공공복지 정책에 있어 앞서 나가는 달서구를 위해 노력한 달서구의 모든 복지 가족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복지마을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