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순천시 드림스타트, 드림러브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순천시 드림스타트, 드림러브 페스티벌 개최
  • 강종모
  • 승인 2019.12.1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훈훈한 연말연시 가족과 화합하는 시간, 다채로운 볼거리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는 지난 10일 순천만 국제습지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아동과 가족, 협약기관 및 후원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림러브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드림러브 페스티벌은 올 한해 드림스타트 사업을 마무리하면서 그동안 아동들이 배우고 익힌 재능을 발표하고, 가족과 후원자가 함께하는 뜻깊은 송년행사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 행사는 아동권리 및 드림스타트 홍보영상을 시작으로 그 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후원으로 협력을 아끼지 않은 연계기관 후원자 5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고, 아동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힘찬 모듬북과 수어, 동요공연으로 한껏 뽐냈다.

장일종 시 시민복지국장은 “고사리 같이 예쁜 손동작과 입모양을 맞추어 하나가 되는 수어공연은 잔잔한 감동을 주었으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드림스타트 가족과 후원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 및 벌룬쇼와 매직쇼를 통해 다채롭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드림스타트에 감사 편지를 낭독해 준 한 부모는 “한 해 동안, 아이가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해 주고, 많은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녀와 대화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어 고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강은경 시 드림스타트팀장은 “아이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주해 주신 지역사회 모든 연계기관 및 후원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하늘아래 모든 아동이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드림스타트를 위해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