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41 (화)
부산교육청, 제주 올레 서명숙 작가 '북토크 콘서트' 진행
상태바
부산교육청, 제주 올레 서명숙 작가 '북토크 콘서트' 진행
  • 허지영
  • 승인 2019.12.1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부산교육청 제공)
(포스터=부산교육청 제공)

[부산=동양뉴스] 허지영 기자=부산교육청(교육감 김석준)은 오는 16일 오후 6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부산교육연구정보원에서 학생과 학부모, 시민들을 대상으로 ‘서명숙 작가와 함께하는 힐링 북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

14일 교육청에 따르면, 시교육청이 주최하고 부산시민도서관이 주관하는 이 콘서트는 소통과 공감으로 행복한 부산교육공동체 실현을 위해 열린다.

북 토크는 재즈밴드 오느린 퀼텟의 오프닝 공연과 ‘서귀포를 아시나요’ 그림·사진 영상 관람을 시작으로 서명숙 작가가 ‘걷고, 생각하며, 사랑하며’란 주제로 이야기를 이어간다.

서 작가는 올레길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걷기 열풍’을 일으킨 주인공으로 현재 제주 올레 이사장을 맡고 있다. 그는 고향 서귀포를 매일 걸으며 느낀 서귀포의 아름다움과 그 속에 가려진 아픈 역사에 대해 알려준다.

박정애 시인과 함께 자유롭게 이야기를 풀어가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바리톤 박우진의 성악 공연이 어우러져 감동을 더해 준다.

서성희 교육혁신과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책과 음악이 어우러진 문화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이 참석해 따뜻한 감동을 받는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희망자는 시민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