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제천시, 한방바이오 제천몰 매출실적 12억원 달성
상태바
제천시, 한방바이오 제천몰 매출실적 12억원 달성
  • 강채은
  • 승인 2019.12.26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행사 현수막 게첨사진(사진=제천시 제공)
할인행사 현수막 게첨사진(사진=제천시 제공)

[제천=동양뉴스] 강채은 기자= 충북 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 운영하는 한방바이오 제천몰이 지난 23일 기준 매출실적 12억원을 달성하며 지난해 대비 판매액이 2.3배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러한 성과는 지난 연말 2명의 제천몰 전담직원을 채용하고, 올해에는 오프라인 판매장 2곳을 개설했으며, 온라인 광고와 라디오 광고를 동시에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홍보마케팅을 한 결과이다.

한방관련 인터넷 온라인몰은 약초류를 취급하는 사이트가 주를 이루고 대부분 개인이 운영하고 있는데 제천몰은 지자체가 지원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국내 유일한 한방전문특화 쇼핑몰이다.

제천몰은 제천한방바이오클러스터 회원기업 50여 개 업체의 다양하고 특색 있는 한방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구매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브랜드 이미지가 점차 확산되고 한방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제천한방산업을 크게 홍보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올해의 실적에 만족하지 않고 다양하고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으로 제천몰을 더욱 활성화 할 예정”이라며, “내년에는 더 야심차게 준비해 더욱 더 많은 매출을 올리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온·오프라인 제천몰에서는 ‘2020 설맞이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며 할인판매는 내년 1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제품 구매는 한방바이오제천몰 홈페이지(www.jc-mall.com)에서 상시 가능하며, 전화주문 등의 제품문의는 고객센터(043-648-451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