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청주시, 부이사관 1명 등 승진 내정 발표
상태바
청주시, 부이사관 1명 등 승진 내정 발표
  • 노승일
  • 승인 2019.12.3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급 1명, 4급 5명, 5급 6명 등 총 125명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시는 30일 명예퇴직, 공로연수 등으로 승진요인이 발생함에 따라 3급 1명, 4급 5명, 5급 6명 등 125명에 대한 승진내정 인사를 발표했다.

이번 승진 내정자 결정은 조직의 조기화합과 안정도모를 위해 상생발전 합의사항을 존중했다.

특히 4급에서 5급은 동료 및 하급공무원으로부터 존경받고 신뢰감이 두터운 책임자로서, 업무실적, 경력, 능력, 인품 및 적성 등을 중점적으로 고려했으며, 6급 이하는 승진후보자 명부순위와 현직급 경력, 업무추진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결정했다.

주요 인사내용으로는 민선7기 출범 후 2년차를 맞이하는 내년도를 대비해 적극적인 시정발전 원동력 확보를 하고 조직활력을 위해 지방부이사관에 재정경제국장 이철희, 지방서기관에 상생협력담당관 임헌석, 행정지원과장 서흥원, 복지정책과장 전용운, 체육교육과장 윤순진, 지방기술서기관에 도시재생사업과장 유흥열을 내정해 간부급 공무원의 세대교체를 조화롭게 단행했다.

또한, 지방행정사무관에 자지행정과 시정팀장 박춘희, 행정지원과 인사팀장 김남희, 문화예술과 공예팀장 김미수, 농식품유통과 가공수출식품팀장 김응민, 도로하천방재과 방재정책팀장 심재선, 지방시설(토목)사무관에 환경하수정책과 하수계획팀장 박찬근을 각각 내정해 연공서열과 업무능력을 고려해 승진자를 내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