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몸엔용바이오, 설 선물용 '활기찬 녹용' 신제품 출시
상태바
몸엔용바이오, 설 선물용 '활기찬 녹용' 신제품 출시
  • 노승일
  • 승인 2019.12.3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설명 : 몸엔용바이오에서 1월 출시를 앞둔  몸엔용 '활기찬 녹용' 신제품 (사진= 몸엔용바이오 제공)
몸엔용바이오에서 내년 1월 출시를 앞둔 몸엔용 '활기찬 녹용' 신제품 (사진=몸엔용바이오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녹용건강식품 전문기업 몸엔용바이오(대표 안종호)는 몸엔용 '활기찬 녹용' 신제품을 개발하고 설 선물용으로 내년 1월부터 소비자들에게 출시할 예정이다.

31일 몸엔용바이오에 따르면, 이번 새롭게 출시되는 몸엔용 '활기찬 녹용'은 국내산 녹용과 31종 전통식물농축액 모든 원료를 100% 국내산으로 사용했다는 것.

국산녹용추출액(고형분 0.1%) 88%와 6년근 홍삼농축액(고형분 60%이상) 0.1%, 오갈피, 오미자, 헛개나무, 복분자, 구기자 등과 대추와 과일을 첨가해 쓴맛을 다소 줄여 깔끔한 입맛에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

식품의 안전성면에서도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 식품을 제조하도록 하기 위한 한국식품안전처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시설인증과, 원료와 공정에서 발생 가능한 위해요소를 분석·관리할 수 있는 HACCP(안전관리인증) 시설을 갖추어 녹용의 과학적인 연구와 철저한 원산지 관리 등 소비자가 안심하게 먹을 수 있도록 위생적으로 가공됐다.

몸엔용 '활기찬 녹용'은 파우치 포장형태로 1팩당 용량 60㎖로 설계해 부담없이 한 번에 먹을 수 있도록 설계하고 1박스 30개 1개월분 포장에 디자인도 설 선물용으로 손색 없도록 품격을 높였다.

또한 지난달 1일부터 지상파, 라디오, IP TV, 온라인 등 폭넓게 광고를 펼치고 있으며 '활기찬 녹용'은 내년 1월 중 CJ ENM 상생프로그램 1사1명품 홈쇼핑에 론칭 예정이다.

몸엔용바이오 김응길 부대표는 "이번 출시한 몸엔용 '활기찬 녹용'은 건강관리가 소홀하기 쉬운 동절기에 성인들이 기운을 충전하는데 제격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30여년의 녹용식품 생산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숙취해소용, 어린이용 등 체질과 기능별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