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청주시 2019년 종무식 가져
상태바
청주시 2019년 종무식 가져
  • 노승일
  • 승인 2019.12.31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설명 : 한범덕 청주시장 종무식에서 "아쉬운 점은 보완해 2020년 도약의 기회로 삼겠다"고 밝히고 있다. (사진= 청주시 제공)
한범덕 청주시장이 종무식에서 "아쉬운 점은 보완해 2020년 도약의 기회로 삼겠다"고 밝히고 있다. (사진=청주시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시가 3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한범덕 청주시장을 비롯한 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무식을 갖고 2019년을 마무리했다.

이날 종무식에서는 연말을 맞아 우수공무원 및 우수기관 시상식이 이루어졌으며, 한범덕 시장이 송년사를 통해 소회를 밝혔다.

이 자리에서 한범덕 시장은 “지난 1년 동안은 사회적 난제들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시정을 펼치며 올 한해 큰 성과를 거두고 전국의 주목을 받았다”며 “올해 청주시가 받은 수많은 상들 가운데 자원봉사대상과 대한민국 범죄예방 대상 대통령상 수상은 시민 스스로가 우리의 공동체를 보다 가치 있게 만든 결과물이기에 더욱 뜻깊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주요성과로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난개발 대책 거버넌스라는 청주형 협치 모델의 성공적 안착, 사람과 마을을 살리는 도시재생 상징인 문화제조창C 준공, 사람 우선의 안전한 환경 조성, 충청권 최초 전국 단위 행사 유치 및 국제행사 성공적 개최, 청주TP 지구 확장 등 미래 100년 먹거리 창출을 위한 기반 조성, 포용적 복지 인프라 구축, 청주페이 발행으로 살 맛 나는 골목경제, 안전, 경제, 복지, 행정 등 시정의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한 점 등을 꼽았다.

이와 함께 “내년에도 여전히 풀어야 할 난제들이 많이 남아있다”며 “올 한해 아쉬운 점은 반성하고 보완해 새해에는 더 나은 청주를 만들기 위한 노력들이 결실을 맺어 시민 여러분들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