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09 (화)
직장·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상태바
직장·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 강보홍
  • 승인 2020.01.0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가구 총 4800장 연탄으로 따뜻한 겨울 함께 나기
직장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구미 =동양뉴스]강보홍 기
직장·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사진=구미시 제공)

[구미=동양뉴스]강보홍 기자=경북 구미시는 직장‧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회장 최태봉) 주관으로 8일 오전 10시 30분 선산읍을 비롯한 10개 읍면동 24가구를 대상으로 연탄을 전달하는 사랑의 연탄나누기 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연탄나눔 행사에는 구미시새마을회, 직장·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 회원, 선산읍새마을부녀회원을 비롯해 정수로타리클럽영부인회 회원 등 40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차상위계층 등 생활고와 추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세대에 각 200장 씩 총 24가구에 4800장을 전달,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최태봉 직장‧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장은 “추운 겨울을 힘들게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사랑의 연탄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살맛나는 지역사회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권영복 새마을과장은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한 직장·공장새마을운동협의회의 노고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에 새마을가족들이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직장‧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는 직장 내 건전하고 밝은 분위기 조성, 근로환경 개선 등 새마을정신을 바탕으로 경영합리화와 근로의욕 고취에 기여하고 있으며 어르신 경로행사 개최 등 다양한 봉사활동도 전개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