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김항곤 국회의원 예비후보 개소식 ‘인산인해’
상태바
김항곤 국회의원 예비후보 개소식 ‘인산인해’
  • 강보홍
  • 승인 2020.01.10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항곤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인사말 장면
김항곤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인사말 장면

[성주=동양뉴스]강보홍 기자=김항곤 자유한국당 전 당협위원장(칠곡·성주·고령)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0일 당원 및 지지자 5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김항곤 예비후보는 경찰서장·군수 등 30여 년 공직생활을 두루 거치면서 동료들로부터 "의리 있고 믿을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특히, 8년간 군수로 재직하면서 청렴을 기조로, 중앙정부지원 예산확보, 지역경제 활성화에 그 능력을 높이 인정받은 바 있으며, 과감한 3선 용퇴로 후배들에게 자리를 양보했을 뿐만 아니라 참외박스 개량화를 통해 5000억원 농가소득 증대와 군 예산 5000억원 시대를 활짝 열었다.

김항곤 예비후보는 군수 재직시 8년 동안 쌓은 현장경험을 토대로 모든 문제는 현장에 있다는 신념으로 "어느 현장이나 달려가서 주민과 직접 대화하고 해결하겠다"고 다짐하면서 칠곡·성주·고령 낙동강 경제벨트 개발 계획을 중점 과제로 두고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강조했다.

또, “차별화된 지역별 맞춤발전전략으로 경쟁력을 드높여, 살고 싶고, 머물고 싶은 3개 군을 만드는데 열성을 다하겠으며 특히, 청년과 노인, 다문화가정을 위한 정책과 비전을 제시해 희망을 주는 정치를 펼치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이어 “문재인 정부의 실정으로 인해 나라가 분열되고 경제는 최악의 상황을 맞고 있다”면서 “저를 국회로 보내 주신다면, 강인한 뚝심과 경륜을 한껏 발휘해 이 난관을 헤쳐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