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고양청소년재단, 위탁‧공모사업 및 국고보조금 사업 추진
상태바
고양청소년재단, 위탁‧공모사업 및 국고보조금 사업 추진
  • 우연주
  • 승인 2020.01.1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경기 고양시 청소년재단은 고양시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을 장려하고 관내 위기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한 위탁 및 공모사업, 국고보조금 사업신청을 오는 22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접수한다고 14일 밝혔다.

재단은 ▲청소년 활동 ▲청소년 참여 ▲보호·안전 ▲특별과제 총 4개 분야 25개의 청소년활동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사업은 다양한 활동 영역의 청소년활동을 지원하고자 참가자격을 확대해 고양시뿐만 아니라 수도권 내 고유번호증을 소지한 비영리단체, 사회적협동조합 등도 신청할 수 있다.

국고보조금으로 진행되는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지역예선인 ‘고양시청소년종합예술제’ 사업도 이번 공모로 함께 진행한다.

공모, 위탁, 국고보조금 사업의 참가자격 등 관련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gcyf.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재단은 사업 안내를 위해 오는 22일 ‘2020년 민간단체 보조금 설명회’를 개최하며, 참가신청은 재단 사무국 정책기획부(031-810-4006)에 문의하면 된다.

박윤희 대표이사는 “고양시 청소년재단은 청소년들의 일상생활이 즐거운 고양시 조성이라는 재단의 미션 달성을 위해 한결같이 노력하고 있다”며 “고양시의 민간단체를 전략적 파트너로 인식하고 소통과 화합을 통해 궁극적으로 고양시 청소년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