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부산시-브이피㈜, 다문화가족 위한 키즈월드 초대권 전달식 개최
상태바
부산시-브이피㈜, 다문화가족 위한 키즈월드 초대권 전달식 개최
  • 허지영
  • 승인 2020.01.15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청 전경(사진=부산시청 제공)
부산시청 전경(사진=부산시청 제공)

[부산=동양뉴스] 허지영 기자=부산시(시장 오거돈)는 15일 오후 1시 30분에 비씨카드 자회사인 브이피㈜와 다문화가족을 위한 ‘키즈월드 무료초대권 전달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김준 브이피㈜ 대표이사와 백정림 시 여성가족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하며 김준 대표이사가 직접 초대권 현판 전달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은 후토스 키즈월드 부산점의 입장권 판매대행사인 브이피㈜가 자사의 해외송금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고, 주요 서비스 국가와의 관계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초대권은 시내 다문화가족에게 전달된다. 시는 올해 초부터 구·군 및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참여를 원하는 다문화가족의 신청을 받았으며, 총 304명의 다문화가족이 무료초대권을 신청했다.

초대권을 신청한 다문화가족은 구·군 및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무료초대권을 수령 후 내달 말까지 원하는 날짜에 벡스코 후토스 키즈월드를 방문해 자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백정림 시 여성가족국장은 “다문화가정의 자녀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이번 무료초청 행사를 지원해준 기업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기업, 연구소, 병원 등과 연계를 통해 다양한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꾸준히 추진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