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군산시, 예술·콘텐츠스테이션 명칭공모 및 입주기업 모집
상태바
군산시, 예술·콘텐츠스테이션 명칭공모 및 입주기업 모집
  • 한미영
  • 승인 2020.01.1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 예술·콘텐츠스테이션 명칭공모 및 입주기업 모집(사진=군산시 제공)
군산시 예술·콘텐츠스테이션 입주기업 모집(포스터=군산시 제공)

[군산=동양뉴스] 한미영 기자= 전북 군산시가 오는 23일까지, 군산 예술·콘텐츠스테이션 ‘명칭공모’와 ‘입주기업 모집’을 진행한다.

군산 예술·콘텐츠스테이션 명칭공모는 군산시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군산시청 홈페이지와 (재)전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최우수상 30만원, 우수상 20만원, 장려상 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입주기업 모집은 군산시청 홈페이지와 (재)전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입주신청서 등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와 향후 기업운영·사업계획 등에 대한 발표평가를 통해 총 6개사를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콘텐츠 관련 분야 예비창업자 및 창업 3년 이내 기업이며, 내달 말 입주가능하다.

입주기업에게는 전용 사무공간 외 창작실, 회의실 및 각종 특화시설 공유, 영상, 프로그램, 제작지원 장비 무상지원, 콘텐츠산업 분야 최신정보 제공, 기업운영 컨설팅 지원을 통해 법률·회계·노무·특허·IR·마케팅지원 등 혜택이 주어진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역량있는 기업들이 입주해 우리나라, 더 나아가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는 도전과 실현의 공간으로 자리잡는다면 더없이 보람되고 자랑스러울 것”이라며, “앞으로 우리나라 콘텐츠산업을 이끌어갈 참신하고 열정적인 예비창업자와 기업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실현할 든든한 백그라운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