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구미시, 2020 '새마을교통봉사대 구미시지대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구미시, 2020 '새마을교통봉사대 구미시지대 정기총회' 개최
  • 강보홍
  • 승인 2020.01.17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 정기총회(사진=구미시 제공)
새마을교통봉사대 구미시지대 정기총회(사진=구미시 제공)

[구미=동양뉴스]강보홍 기자=경북 구미시 새마을교통봉사대(대장 정동원)는 16일 오후 6시 새마을회관 4층 강당에서 40여 명의 대원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새마을교통봉사대 구미시지대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정기총회에서는 전년 주요사업 추진실적을 보고하고, 세입, 세출, 결산 심의, 올해 사업 추진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의결하는 한편, 새마을교통봉사대 창립 20주년을 맞아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올해 새로운 출발과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최근 저출산과 인구유출에 따른 인구 감소를 극복하기 위한 '구미주소갖기 범시민 자율실천운동'에 새마을교통봉사대도 적극 참여 해 전 세대가 행복한 지속가능한 구미를 만드는데 뜻을 같이 했다.

정동원 새마을교통봉사대장은 지난 한 해 동안 묵묵히 봉사해온 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앞으로도 지역내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권영복 새마을과장은 구미시민의 안전지킴이로 교통안전의 최일선에서 봉사하는 새마을교통봉사대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구미시민의 교통안전을 위해 새마을교통봉사대가 중심적인 역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지난 2000년에 결성한 새마을교통봉사대는 선진교통문화정착을 위한 캠페인을 비롯해 '3.1절과 광복절 태극기달기운동'을 전개하는 한편, 구미에서 개최되는 각종 행사에 교통계도활동을 지원하는 등 시민들의 교통안전과 교통질서 의식함양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