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예산군 삽교공공도서관, 겨울방학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예산군 삽교공공도서관, 겨울방학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 최진섭
  • 승인 2020.01.2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5일과 6일, 다양한 체험활동 마련
지난해 겨울방학에 운영된 문화교실 모습. (사진=예산군 제공)
지난해 겨울방학에 운영된 문화교실 모습. (사진=예산군 삽교공공도서관 제공)

[예산=동양뉴스] 최진섭 기자=충남 예산군 삽교공공도서관은 다음달 5~6일 겨울방학을 맞아 관내 어린이들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20일 도서관에 따르면 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유아 및 초등학교 저학년과 고학년 등 대상별로 진행되며, 유아는 다음달 6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환경보존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미는 환경사랑 머그컵 만들기 활동을 진행한다.

또, 초등학교 저학년은 다음달 5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양말을 이용해 겨울왕국의 ‘올라프’ 인형을 만들어보는 체험을, 고학년은 6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딕싯’이라는 보드게임을 통해 그림카드를 보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친구들과 감정을 공유하는 감성게임 활동을 각각 진행한다.

프로그램 신청은 오는 28일 오전 9시부터 다음달 4일까지 도서관 사무실을 직접 방문하거나 전자우편(endiwlw@korea.kr)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모집대상은 유아 20명, 초등학교 저학년, 고학년 각 15명을 선착순 등록하고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ysplib.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이 어린이들의 도서관에 대한 친밀감을 높여 도서관 이용 생활화의 계기가 되고 보다 알차고 즐거운 방학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