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안양도시公, 공영주차장 설 연휴 무료 개방
상태바
안양도시公, 공영주차장 설 연휴 무료 개방
  • 우연주
  • 승인 2020.01.2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경기 안양도시공사가 설 명절을 맞이해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관내 유료 공영주차장 59개소를 무료 개방한다고 22일 밝혔다.

안양역과 범계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밀집지역을 비롯해 중앙, 남부, 호계시장 등 전통시장 인근의 공영주차장을 무료 개방해 설 명절을 준비하는 시민들의 생활 편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공휴일 차량운행 시스템에 따라 휴무 없이 이동지원업무를 지원하며, 병목안 캠핑장은 시민의 건강증진과 힐링을 위해 연휴기간에 정상 운영한다.

가로보안등은 연휴기간 중 설 당일을 제외하고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야간근무 및 순찰을 실시해 시민의 일상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할 예정이다.

이외에 공사가 운영하는 실내빙상장, 호계체육관, 안양새물공원, 비산체육공원, 서조체육시설은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호계복합청사 체육시설은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휴장한다.

한편 석수체육공원은 연휴기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안양체육관은 프로농구경기가 있는 설 당일을 제외하고 24일부터 27일까지 대관운영한다.

배찬주 사장은 "설 명절을 맞이해 전통시장 및 주요상권 내 공영주차장을 무료 개방함에 따라 시민 편의와 지역상권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설 명절에도 시설물 관리와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용안내는 안양도시공사 홈페이지(www.ansi.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