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4:02 (화)
2020년 구미시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2020년 구미시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 개최
  • 강보홍
  • 승인 2020.01.23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구미시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 개최(사진=구미시 제공)
2020년 구미시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 개최(사진=구미시 제공)

[구미=동양뉴스] 강보홍 기자=경북 구미시새마을부녀회(회장 도영순)는 22일 오전 11시 구미시 새마을회관 4층 강당에서 8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구미시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정기총회에는 도영순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을 비롯해 27개 읍·면·동 부녀회장 및 부회장 등이 참석해 지난해 주요사업 추진실적을 보고하고 세입·세출 결산 심의, 올해 사업 추진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의결하는 등 당면 업무를 논의했다.

특히, 새마을운동 제창 50주년을 맞이해 모든 세대가 새마을운동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해줄 것을 당부하는 한편, 시에서 추진 중인 '구미주소갖기 범시민 자율실천운동'에도 적극 참여해 행복한 구미를 만들어가는데 뜻을 같이했다.

도영순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뜨거운 열정으로 지역사회의 버팀목이 되어온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새해에도 새마을가족들의 단합된 모습을 통해 새마을종주도시로서 구미의 저력을 보여줄 것을 다짐했다.

이 날 참석한 김회식 문화체육관광국장은 "항상 지역발전을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 애써온 부녀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협동의 구심점으로서 새마을가족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구미시새마을부녀회는 새마을알뜰벼룩장터, 사랑의 김장축제, 코오롱과 사회공헌활동나눔을 위한 MOU체결 등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