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서갑원 예비후보, 순천 소상공인연합회와 정책간담회 개최
상태바
서갑원 예비후보, 순천 소상공인연합회와 정책간담회 개최
  • 강종모
  • 승인 2020.02.0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갑원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소상공인연합회에서
서갑원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소상공인연합회에서 간담회를 갖고 있다.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서갑원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3일 오후 순천 소상공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지역 소상공인들과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갑주 전남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조계훈 순천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을 비롯해 순천 지역 재래시장 번영회와 상가번영회 회장단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서갑원 예비후보는 “소상공인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소상공인기본법’의 국회통과는 이 자리에 함께한 임원들과 소상공인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바람이 모아져 이루어진 쾌거이자 성과”라며 “기본법을 토대로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해 어려운 경제상황을 극복하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날 참석한 소상공인들은 국회에 계류 중인 ‘유통산업발전법’ 개정안의 조속한 국회 통과와 골목상권에서 또 하나의 공룡으로 자리 잡고 있는 농협 유통과 지역경제가 상생할 수 있는 법·제도적 보완조치를 요청했다.

이에 대해 서갑원 예비후보는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에 적극 공감을 표하면서 “전통시장과 중소 영세자영업자의 위기는 우리 경제의 양극화를 심화시키고 내수경제의 기반을 악화시키는 원인”이라며 “국회에 진출해 재래시장과 골목상권의 보호를 위한 법 개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예산증액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