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34 (금)
김영득 예비후보 “스포츠 활동으로 시민들을 아름다운 중독에 빠지게 하겠다”
상태바
김영득 예비후보 “스포츠 활동으로 시민들을 아름다운 중독에 빠지게 하겠다”
  • 강종모
  • 승인 2020.02.0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득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김영득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김영득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적합한 운동과 여가활동으로 아름다운 중독에 빠지게 함으로 스포츠 문화 관광컨텐츠 트라이 앵글 구축의 개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 후보는 ▲순천 팔마 운동장을 중심으로 동계 전지 훈련장의 메카로 만들겠다 ▲남승룡 선생 기념 사업으로 남북평화마라톤 대회를 개최하겠다 ▲종합 스포츠 단지를 조성해 신성장 사업으로 발전시키겠다 ▲순천 공공 스포츠 클럽 활성화로 선진스포츠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며 강하게 공약을 비췄다.

김영득 후보는 "우리 순천은 많은 스포츠 종목들의 동계 전지훈련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며 "비교적 전지훈련을 할 수 있는 조건과 장소가 구비돼 있어 전국적으로 알려져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반면에 야구 종목을 육성하는 학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남산초, 북초, 이수중, 효천고 등) 전국적으로 좋은 성적을 내고 있지만 이 선수들이 훈련 할 수 있는 전용구장 부족으로 전국대회 유치에 많은 어려움이 있어 최소한 2~3개의 전지훈련장이 반드시 필요한 실정이라고 학부모들과 선수들은 순천시에 야구 전용구장을 확대해 줄 것을 간곡히 요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