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구미시 도시재생 분야 직원 업무연찬 및 교육 개최
상태바
구미시 도시재생 분야 직원 업무연찬 및 교육 개최
  • 강보홍
  • 승인 2020.02.0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재생사업과 지원센터 활성화를 위한 첫걸음
구미시 도시재생분야 직원업무연찬 및 교육개최(사진=구미시 제공)
구미시가 지난 6일 오후 4시 구미시 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구미시 도시환경국 직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시 도시재생 분야 직원업무 연찬 및 교육’을 개최했다.(사진=구미시 제공)

[구미=동양뉴스] 강보홍 기자 =경북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지난 6일 오후 4시 구미시 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구미시 도시환경국 직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시 도시재생 분야 직원업무 연찬 및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도시재생 분야의 직원역량을 키우고, 도시재생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사업 추진에 따른 여러 가지 문제들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의견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시작하게 됐다.

업무연찬은 2월부터 매주 화요일, 도시재생 분야에 관심 있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도시재생 관련 영상물 시청과 사례분석, 직원 간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방식으로 추진할 예정이며, 도시환경국 직원들을 대상으로 먼저 개최됐다.

문경원 도시환경국장은 “오늘 연찬회를 통해 생소한 도시재생 업무에 대해 경험할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하며, 지속적인 관심으로 협업해주길 바란다”며 “향후 전 직원뿐만 아니라 도시재생에 관심 있는 시민들로 확대 추진하는 방향을 적극 검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