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천만클럽' 후원자 모집
상태바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천만클럽' 후원자 모집
  • 강보홍
  • 승인 2020.02.09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만클럽후원자 모집(사진=성주군 제공)
'천만클럽' 후원자 모집(사진=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제공)

[성주=동양뉴스] 강보홍 기자 =경북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은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1000명의 후원자가 월 1만원씩 후원금을 내는 '천만클럽' 후원자를 모집한다.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대구가톨릭사회복지회에서 2013년부터 성주군의 위탁을 받아 사례관리, 서비스 제공, 지역 조직화 등 30여 개의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하고 있으며, 경북 내 군 단위에서 유일하게 운영되고 있다.

복지관은 농촌 지역에서 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민들에게 복지 허브화 역할을 하고 있으며, 복지관을 이용하는 연간 인원이 11만 명이나 된 데 비해 자체 후원자가 20여 명이 채 되지 않아 성주군의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저소득 독거노인이나 장애인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자 천만클럽 후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천만클럽 1호 후원자로 성주군 여성단체협의회 명예회장인 김이숙씨가 후원신청서를 작성해 기부에 동참했으며, 2호 후원자로 성주군 여성 공무원 봉사단체인 들꽃 회장 이미화씨가 뒤를 이어 동참의 뜻을 밝혔다.

'천만클럽' 후원신청서는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또는 복지관에 직접 방문해 작성한 후 CMS 출금이체 방식을 통해 편리하게 기부할 수 있으며, 연말 소득공제 혜택도 볼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933-944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