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4:33 (화)
서울 이랜드 FC, 세르비아 공격수 아르시치 영입
상태바
서울 이랜드 FC, 세르비아 공격수 아르시치 영입
  • 송성욱
  • 승인 2020.02.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서울 이랜드 FC가 라자르 아르시치(Lazar Arsic·28)를 영입하며 공격진에 날카로움을 더했다.

라자르 아르시치(사진=서울 이랜드 FC 제공)
라자르 아르시치(사진=서울 이랜드 FC 제공)

라자르 아르시치는 세르비아 출신의 공격형 미드필더로FK 오빌리치에서 프로에 데뷔해 세르비아, 헝가리, 그리스 리그 등에서 많은 경험을 쌓은 선수이다. 지난 시즌에는 아시아 무대인 중국 갑급리그 메이저우 하카에서 뛴 경험이 있어 K리그 무대 적응에 수월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르시치는 173㎝, 64㎏의 다부진 체격으로 활동량과 수비가담이 우수한 선수이다. 더불어, 날카로운 왼발 킥 능력을 가지고 있어 소속팀에서 세트피스 전담 키커로 중용되기도 했다. 서울 이랜드 FC에서도 날카로운 킥 능력을 바탕으로 공격 상황 시에 양질의 패스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 이랜드 FC에 입단한 아르시치는 “새로운 클럽인 서울 이랜드 FC에 오게 되어 정말 기쁘다. 팀에 입단할 수 있게 기회를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K리그가 굉장히 경쟁이 치열한 리그라고 알고 있다. 빠르게 팀에 녹아들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입단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르시치는 등번호 9번을 배정받았으며 바로 3차 전지 훈련지인 제주에 합류해 다가오는 시즌을 준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