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02 (목)
㈔전주시자원봉사센터, 으뜸자원봉사자 표창
상태바
㈔전주시자원봉사센터, 으뜸자원봉사자 표창
  • 한미영
  • 승인 2020.02.1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으뜸자원봉사자 시상식
으뜸자원봉사자 시상식(사진=전주시 제공)

[전주=동양뉴스] 한미영 기자 =전북 전주시가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6명의 으뜸자원봉사자를 선정해 전주시장 표창을 수여했다.

㈔전주시자원봉사센터는 10일 시장실에서 ‘2019년 4분기 으뜸자원봉사자 시상식’을 갖고 상장을 수여했다.

으뜸자원봉사자 시상은 1365자원봉사 포털사이트에 등록된 전주시의 21만여 자원봉사 중 분기별로 자원봉사 활동횟수, 봉사시간, 참여연수 등의 서류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일반인 시상자로는 ▲행복한 가게 중고물품 운영 및 정리 봉사활동에 힘써온 서강미(77·여)씨 ▲헤어 나눔 공작소 이·미용 봉사활동에 임해온 전은숙(40·여)씨 ▲마중물야간학교에서 한글교육 봉사활동을 펼친 윤혜자(58·여)씨 ▲청소년 권리 및 인권 보호와 법적보호 사각지대 계층의 생활법률 봉사활동을 해온 노성(43)씨 등이다.

청소년 시상자는 ▲전주시립도서관 서가정리, 전주역사박물관 업무보조 봉사활동 최승찬(전북기계공고 1학년)군 ▲건강나라요양병원 환경정화 및 청소활동 김진후(전주해성고 1학년)군이 으뜸자원봉사자로 이름을 올렸다.

황의옥 전주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전주시의 자원봉사 등록인구가 매년 증가하고 있고, 올해 들어 21만명을 넘어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주가 자원봉사로 선진화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나눔 문화의 확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