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전주시, 공공체육시설 설계공모 ‘유튜브’ 생중계 진행
상태바
전주시, 공공체육시설 설계공모 ‘유튜브’ 생중계 진행
  • 한미영
  • 승인 2020.02.1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표·심사위원회 토론·당선작 선정까지 투명하게 공개
전주시청 전경(사진=전주시청 제공)
전주시청 전경(사진=전주시청 제공)

[전주=동양뉴스] 한미영 기자 =전북 전주시가 육상경기장과 야구장의 설계공모를 보다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하기 위해 ‘전주시 공식 유튜브’로 생중계한다.

11일 시에 따르면 전주 육상경기장 증축 및 야구장 건립사업 설계공모 심사과정의 작품 발표부터 토론, 당선작 선정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해 시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목표를 찾겠다는 목표다.

시는 이를 위해 오는 27일 전주도시혁신센터 교육실에서 열리는 설계공모 심사과정의 참관인으로 시민 20명을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

선정된 참관인은 전주도시혁신센터 다울마당실에 참석해 설계공모 참여업체 등의 발표 내용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심사과정을 중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관을 원하는 시민은 별도의 양식 없이 이메일(lky2626@korea.kr)로 성명, 주소, 연락처를 기재해 신청하면 되며, 시는 21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최종 참관인을 25일에 확정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민의숲1963추진단(063-281-5171)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무결 전주시 생태도시국장은 “전주 육상경기장과 야구장은 전주 월드컵경기장과 함께 전주시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는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건축물로 조성할 계획”이라며 “설계공모 심사과정 공개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당선작을 선정하는 선도적 사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