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NC다이노스, 한국승강기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NC다이노스, 한국승강기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 송성욱
  • 승인 2020.02.1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NC 다이노스가 세계 최초의 승강기 전문 인력 양성 대학인 한국승강기대학교와 11일 창원NC파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C 다이노스 황순현 대표(좌)와 한국승강기대학교 이현석 총장(우)이 협약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C 다이노스 제공)
NC 다이노스 황순현 대표(왼쪽)와 한국승강기대학교 이현석 총장이 협약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C 다이노스 제공)

NC는 올 시즌부터 한국승강기대학교 교직원·학생의 NC 홈경기 단체관람을 지원하고 한국승강기대학교에서 제작한 승강기 이용 안전수칙 스티커를 창원NC파크에 부착한다.

한국승강기대학교는 구장 내 광고물을 통한 학교 홍보, 에스컬레이터·엘리베이터 정밀 진단 지원(연 2회), 안전 관련 캠페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11일 협약식에는 한국승강기대학교 이현석 총장, 김승호 기획처장, 정경택 교학처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승강기대학교 이현석 총장은 “우리 학교와 NC가 비슷한 시기에 설립되어 닮은 점이 많은 것 같다. 형식적인 협약에 머무르지 않고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NC 다이노스 황순현 대표이사는 “지역 구단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한국승강기대학교의 협업이 우리 지역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