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울산시 '소통365, 시장이 간다' 청년 창업 CEO편 개최
상태바
울산시 '소통365, 시장이 간다' 청년 창업 CEO편 개최
  • 허지영
  • 승인 2020.02.1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청 전경(사진=울산시청 제공)
울산시청 전경(사진=울산시청 제공)

[울산=동양뉴스] 허지영 기자=울산시는 13일 오후 4시 30분 톡톡팩토리 북구점에서 송철호 시장과 청년창업기업 대표 18명이 참가한 가운데 ’소통365, 시장이 간다(청년 창업 CEO편)’를 추진한다.

‘청년창업 대표, 울산 경제 기살린다’란 주제로 열리는 이 행사는 올해 소통365 릴레이 추진계획의 첫 행보로서 민선 7기 3년 차를 맞아 시민이 체감하는 열린 시정 구현을 위해 추진하는 올해 핵심 소통 시책이다.

톡톡팩토리는 사업자 등록 7년 미만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사업 공간 등을 지원하는 창업지원 제도이다. 2018과 지난해 행안부 우수 혁신 사례로 선정됐으며, 실제 톡톡팩토리 입주를 위해 서울에서 울산으로 이전한 기업이 3개소가 있다.

송 시장은 톡톡팩토리 북구점을 방문해 기업들의 제품을 둘러보면서 어려운 여건에서도 신기술 창업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창업기업들의 어려움을 듣고 격려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톡톡팩토리 북구점 뿐 아니라 관내 톡톡팩토리에 입점한 청년 창업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고 사업 정보를 함께 공유한다.

송철호 시장은 “이 간담회를 통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울산, 세계가 다시 주목하는 울산’ 재도약에 청년·창업기업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