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09 (화)
SK 이노베이션 긴급 입장 "조기패소 결정에 이의제기"
상태바
SK 이노베이션 긴급 입장 "조기패소 결정에 이의제기"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2.1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 이노베이션 긴급 입장 "조기패소 결정에 이의제기"(사진=온라인 커뮤니티)
SK 이노베이션 긴급 입장 "조기패소 결정에 이의제기"(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미국 국제무역위원회(ITC)로부터 전기차 배터리 소송 조기패소 결정을 받아든 SK이노베이션이 이의를 제기하기로 했다.

SK이노베이션은 16일 입장 자료를 통해 "이번 소송이 시작된 이후 법적인 절차에 따라 충실하게 소명해왔다"며 "ITC로부터 공식적인 결정문을 받아야 구체적인 결정 이유를 알 수 있겠지만 우리 주장이 충분히 받아들여지지 않은 점은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결정문을 검토한 후, 향후 법적으로 정해진 이의절차를 진행해 나갈 방침”이라며 "앞으로 고객 가치와 산업 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해 노력해 나갈 것이고 그간 견지해 온 것처럼 LG화학과는 선의의 경쟁관계이지만, 산업 생태계 발전을 위해 협력해야 할 파트너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 기조는 변함이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ITC는 현지시간으로 지난 14일 SK이노베이션에 '조기패소 판결(Default Judgment)'을 내렸다.

이에 따라 3월 초로 예정된 변론(Hearing) 등의 절차 없이 10월5일까지 ITC의 최종결정만 남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