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브랜드뉴파티·같이오름·젊은보수 미래통합당 전격 합류
상태바
브랜드뉴파티·같이오름·젊은보수 미래통합당 전격 합류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2.1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뉴파티·같이오름·젊은보수 미래통합당 전격 합류(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브랜드뉴파티·같이오름·젊은보수 미래통합당 전격 합류(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브랜드뉴파티’ ‘같이오름’ ‘젊은보수’ 등 2030세대로 구성된 3개 정당이 16일 중도·보수진영 통합신당인 ‘미래통합당’ 합류를 선언했다.

통합준비위원회 공동위원장인 정병국 새로운보수당 의원은 16일 국회 정론관에서 브랜드뉴파티, 같이오름, 젊음보수의 대표자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어 "이번 합류선언은 미래통합당의 혁신과 정치적 영역을 넓히는 한편 개혁을 통한 총선 승리의 시작이 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회견에는 조성은 브랜드뉴파티 대표, 김재섭 같이오름 창당준비위원장, 천하람 젊은보수 대표가 함께 참석했다. 

박형준 통준위 공동준비위원장은 “각 분야에서 제대로 된 전문성, 소신, 신념을 가진 청년으로 (당을) 채워온 분들이 합류한 것에 우리에게 미래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국민의당에서 공천관리위원 등을 지내며 진보 진영에서 정치를 시작한 브랜드뉴파티 조성은 대표는 "이제 진보를 지지할 명분이 없어졌다"면서 "유효한 권력을 만들어 정권에 무겁고 참담한 경고를 하고자 한다"고 합류 이유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