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장기수 천안시장 예비후보, 시민공약 제안 홈페이지 개통
상태바
장기수 천안시장 예비후보, 시민공약 제안 홈페이지 개통
  • 최남일
  • 승인 2020.02.1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간담회 확대 '희망바람 투어' 프로젝트 돌입
더불어민주당 장기수 천안시장 예비후보는 17일 시민들이 다양한 정책을 제안할수있는 홈페이지를 개통한다고 밝혔다.(사진=최남일 기자)
더불어민주당 장기수 천안시장 예비후보는 17일 시민들이 다양한 정책을 제안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개통한다고 밝혔다.(사진=최남일 기자)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더불어민주당 장기수 천안시장 예비후보는 ‘시민이 제안하면 공약이 됩니다’란 슬로건으로 시민공약공모 홈페이지(http://gisoo.kr)를 개통한다고 17일 밝혔다.

실설되는 홈페이지를 통해 제안되는 시민의 다양한 정책제안은 전문가 검토를 거쳐 공식 공약으로 제시될 예정이며 필요하면 정책담당자가 직접 제안자를 만나 자세한 내용을 청취하는 과정도 갖는다.

장 예비후보는 시민공약공모 홈페이지 개통과 더불어 현장간담회를 확대해 시민들 바람을 시민공약으로 선정하는 ‘희망바람 투어’ 프로젝트에도 돌입했다.

장기수 예비후보는 "시민들의 희망이 바람을 넘어 확신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홈페이지와 현장간담회를 통해 접수된 제안들을 현실에 접목해 천안시민과 함께 새로운 천안을 만드는 '희망바람'을 일으키겠다"고 말했다.

장기수 더불어민주당 천안시장 예비후보는 천안시민사회단체협의회 상임대표를 역임하는 등 시민운동가로 활동하다가 재선 천안시의원과 천안시의회 부의장, 충남청소년진흥원장을 역임하고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 특별위원위원회 상임위원을 맡고 있다.

또한 지난 달부터 매주 기자회견을 통해 시민의 삶이 바뀌는 희망정책을 발표하고 있으며 다양한 간담회를 통해 천안시민과 소통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