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29 (수)
윤여준 "황교안 대표 크게 질 것 같지 않다"
상태바
윤여준 "황교안 대표 크게 질 것 같지 않다"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2.18 13: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여준 전 환경부 장관(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윤여준 전 환경부 장관(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 윤여준 전 환경부 장관이 이낙연 전 국무총리와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와의 '종로대전'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18일 윤여준 전 환경부 장관은 "황 대표로선 밑질 것이 없는 싸움인데 일찍 승부를 걸었어야 했다"고 밝혔다.

이어 "황 대표가 져도 크게 질 것 같지 않다"라며 "그런 의미에서 출마 타이밍을 놓친 것이 안타깝다"고 덧붙였다.

윤 전 장관은 KBS라디오 '김경래의 최강시사'에 출연해 진행자가 "황교안 대표 종로출마 타이밍이 조금 늦은 것 아닌가"라고 묻자 "늦었다"라고 단호하게 이야기했다.

이어 "처음부터 그렇게 승부를 걸었어야 됐는데 황 대표가 정치를 하던 분이 아닌 까닭에 결심을 빨리 못했던 것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치적 승부를 해본 사람이라야 과감하게 결정하는데 그런 훈련이 안 되어 있는 분이니까 굉장히 망설였던 것 아닌가"라고 덧붙였다.

또한 "설사 졌더라고 만약에 근소한 차이라면 황 대표 정치적 장래는 탄탄하다고 봐야 한다"며 "황 대표가 이기면 더욱 좋고 지더라고 접전 끝에 패해도 남는 장사"라는 의견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러니까 (황 대표로선) 손해 볼 게 없는 싸움인데 일찌감치 승부를 걸지 않고 왜 저렇게 미적거렸느냐"고 꼬집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꾼애 2020-02-18 13:57:01
미친 !!!!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