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서울시광역푸드뱅크 홍보 서포터즈 2기 모집…내달 15일까지
상태바
서울시광역푸드뱅크 홍보 서포터즈 2기 모집…내달 15일까지
  • 서인경
  • 승인 2020.02.21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 어려운 이웃 돕는 푸드뱅크의 ‘알림이’ 모집
IMF 위기 이후 개인‧기업 기부 통해 어려운 이웃을 널리 도운 ‘푸드뱅크’
시민 참여형 푸드뱅크 홍보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 기대
서울시청 전경(사진=서울시청 제공)
서울시청 전경(사진=서울시청 제공)

[서울=동양뉴스] 서인경 기자=서울시와 서울시광역푸드뱅크센터가 시 어려운 이웃에 대한 식품 및 생활용품 지원 필요성과 푸드뱅크마켓 사업을 알리는 ‘서울시광역푸드뱅크 홍보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998년 IMF 외환위기 직후 시작된 시광역푸드뱅크센터는 개인 및 기업으로부터 식품·생활용품 등을 기부 받아 이를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복지 서비스 단체이다.

홍보 서포터즈 2기는 취재팀, 캠페인팀, SNS서포터즈로 나뉘어 오는 11월까지 활동하며,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의 사회공헌 활동, 푸드뱅크·마켓 이슈, 우수 기부자·기부기업 등에 대해 알린다.

서포터즈에게는 봉사 활동 시간과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홍보역량 강화 교육 기회 제공 등의 혜택을 준다.

모집 기간은 내달 15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시광역푸드뱅크센터 홈페이지(http://www.s-foodbank.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진우 시 복지기획관은 “시민들의 서포터즈 참여를 통해 나눔 문화가 확산돼 어려운 이웃들이 더 많은 도움을 받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는 모두가 건강한 서울을 만드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