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심재철·전희경·곽상도 '코로나 감염?'
상태바
심재철·전희경·곽상도 '코로나 감염?'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2.2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재철 원내대표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심재철 원내대표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국회 본회의에서 발의하는 곽상도 의원(사진=곽상도 의원사무실 제공)
국회 본회의에서 발의하는 곽상도 의원(사진=곽상도 의원사무실 제공)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 심재철 원내대표와 전희경·곽상도 의원 등 정치권 인사들이 코로나 19 검사를 받아 국회 본회의가 잠정 연기됐다. 
 
국회 교육위원회 미래통합당 쪽 간사인 김한표 의원은 기자들과 만나 “심재철 원내대표가 선별 진료소에 검사를 받으러 감에 따라 선제적 조치로 의원총회를 취소하고 여야 간 합의로 24일 2시부터 예정됐던 국회 본회의 대정부질문 일정을 잠정 연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조금 전 문희상 국회의장은 코로나19 관련 보고를 받고 오늘 본회의를 열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심 원내대표에게) 의심 증상이 있는 것은 아니다”라면서 “선별 검사를 받은 연후 이상이 없으면 정상적으로 (의정 일정을)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민주당과 미래통합당은 이날 본회의 순연에 합의하고 25일 이후 일정은 추후 논의하기로 했다. 

통합당에 따르면 앞서 심 원내대표, 곽 의원, 전 의원 등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의원들은 지난 19일 국회에서 열린 ‘문재인 정부 사학 혁신방안, 무엇이 문제인가’ 토론회에 참석했다. 

토론회에는 하윤수 한국교총 회장이 참석해 의원들과 접촉했는데 하 회장은 지난 22일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 심 원내대표 등과 의원실 보좌관들은 하 회장의 확진 소식 직후 병원에 방문해 검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