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FC안양, 엑스에너지와 구단 공식 후원 계약 연장
상태바
FC안양, 엑스에너지와 구단 공식 후원 계약 연장
  • 우연주
  • 승인 2020.02.2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FC안양 제공)
(사진=FC안양 제공)

[안양=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경기 FC안양이 지난 26일 엑스에너지와 구단 공식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고 27일 밝혔다.

엑스에너지는 이번 후원계약 연장을 통해 올해도 FC안양에 엑스에너지의 천연보충제를 후원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FC안양 선수단 및 사무국, FC안양 유스팀은 물론 후원사 및 바이올렛파트너 회원들에게 엑스에너지의 보충제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FC안양과 올해도 함께 진행한다.

엑스에너지 평승민 과장은 "지난 시즌 창단 첫 플레이오프 진출이라는 성과를 이루는 데 엑스에너지의 보충제가 도움이 된 것 같아 매우 뿌듯했고, 선수들에게 감사했다"며 "올해 출시 예정인 고품격 식사대용 쉐이크 ‘엑스에너지 명품 한 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수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올 시즌도 FC안양의 선전을 엑스에너지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후원 재계약을 결정해주신 엑스에너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엑스에너지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이어, 서준석 의무팀장은 "선수들이 훈련 전후로 엑스에너지의 보충제를 늘 챙겨먹고 있다. 보충제 후원 덕분에 선수들의 근육 발달과 회복에 큰 도움을 받았고, 지난해에 구단이 역대 최고 성적을 낼 수 있었다"며 올해에도 후원해 준 엑스에너지에 감사를 전했다.

한편 K리그 개막 잠정 연기 결정에 따라 홈 개막전이 잠정 연기 된 FC안양 선수단은 안양에서 시즌 개막을 위한 훈련에 매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