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미래통합당 정우택 의원, 4·15 총선 예비후보 등록
상태바
미래통합당 정우택 의원, 4·15 총선 예비후보 등록
  • 오효진
  • 승인 2020.02.2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정치에서 청주 상당의 힘 있는 목소리 전달
정우택 의원, 예비후보 등록 (사진=정우택의원실 제공)
정우택 의원, 예비후보 등록 (사진=정우택 의원실 제공)

[충북=동양뉴스] 오효진 기자 = 정우택 국회의원(청주 상당)이 27일 4·15 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상당의 우리 친구 정우택권V' 출격을 밝혔다.

‘상당의 우리 친구 정우택권V’는 주민들 곁에서 주민들 편에 항상 있겠다는 의미와 함께 야당의 힘 있는 의원으로서 중앙정치에서 충북의 목소리를 전달하고 무능과 독선에 맞서 올바른 대한민국의 정의를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정 예비후보는 주민들의 조그마한 불편과 민원도 하나하나 해결하고, 충북도지사, 해수부 장관, 4선 국회의원의 경험을 살려 당·정·청에 충북의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는 힘 있는 충북의 소통창구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문재인 정부의 실패한 소득주도성장, 급격한 최저임금 인상, 탈원전 정책 등 경제 무능, 북한 눈치만 살피는 굴욕적 국방‧외교정책, 특권적 교육 현실에 무너진 공정과 정의 등 위기의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정우택 예비후보는 “자그마한 민원부터 대형 국책사업에 이르기까지 주민들의 목소리를 통해 지역발전뿐만 아니라, 충북의 목소리를 중앙정치에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지역주민들과 함께 대한민국 중심 청주 상당에서 위대한 대한민국을 수호하는 그 출발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 예비후보는 지역주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대면접촉을 통한 선거운동을 지양하고 코로나 19 조기종식을 위한 도당차원의 홍보 및 방역 활동에 집중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