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2:04 (화)
강남구 코로나 확진자 동선 '테헤란로+논현동+병문안'
상태바
강남구 코로나 확진자 동선 '테헤란로+논현동+병문안'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2.2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구 코로나 확진자 동선 '테헤란로+논현동+병문안' (사진-강남구청 홈페이지)
강남구 코로나 확진자 동선 '테헤란로+논현동+병문안' (사진-강남구청 홈페이지)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서울 강남구에 코로나19 확진자가 4명 추가 발생했다.

이에 따라 강남구 확진자는 7명으로 늘었으며, 서울 시내 확진자 발생 사례는 28일 오후 기준으로 최소 71명이다.

강남구청에 따르면 28일 신규 강남구 확진자 중 논현동에 사는 36세 여성은 지난 26일 확진자로 판명된 27세 남성 확진자와 같은 빌라주택에 거주해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

개포동 아파트에 사는 34세 남성은 기존 여성 확진자의 남편으로, 부인으로부터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

관악구 봉천동에 사는 36세 남성은 직장이 강남구 테헤란로에 있으며, 27일 강남구 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검체 검사를 받아 양성 확진자로 판명됐다. 이 환자는 22일 오후 은평구 가톨릭대 은평성모병원에 입원 중인 후배의 병문안을 하러 가서 병원 외부에서 후배와 1시간 동안 접촉한 후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

역삼동 빌라주택에 거주하며 영상물 제작사에서 PD로 일하는 남성은 1차 동선 확인 결과 아직 뚜렷한 감염경로가 드러나지 않고 있다. 직업 특성상 다양한 사람들과 접촉과정에서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고 강남구는 설명했다.

강남구청은 "확진자 4명의 이동 경로인 개포동, 논현동, 테헤란로 일대의 동선을 방역한 후 폐쇄 조치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