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배현진 "건달정치 심판해요" 미래통합당 포스터 화제
상태바
배현진 "건달정치 심판해요" 미래통합당 포스터 화제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2.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현진 "건달정치 심판해요" 미래통합당 포스터 화제 (사진-배현진 인스타그램)
배현진 "건달정치 심판해요" 미래통합당 포스터 화제 (사진-배현진 인스타그램)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배현진 자유한국당 서울 송파을 당협위원장이 관심을 받고 있다.

 배 위원장은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SNS)에 "국민대변인 배현진 머뭇대지 않고 승리의 깃발 잡겠다"며 당에 공천 신청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해시태그로 '건달정치', '기만정치', '문정권', '심판해요'를 같이 올리면서 보수 색채를 뚜렷하게 강조했다.

다음 날인 31일에는 "안전한 선거운동 하겠다"며 "중국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공포가 커지면서 고민이 많다"고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주민에게 위생과 안전에 관한 염려를 끼치지 않도록 최대한 조심하며 건강한 선거캠페인 하려 한다"며 "좋은 아이디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배 위원장은 MBC 아나운서 출신으로 탄핵 정국 이후 홍준표 체제에서 정치권에 발을 들였다. 그는 2018년 6·13 지방선거와 함께 시행된 송파을 재보선에서 29.6%로 득표해 2위로 낙선했다. 당시 자신의 SNS에 낙선 인사로 "지지해주고 성원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영상과 사진을 게재해 다시 도전할 것임을 시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