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두산베어스, 자체 청백전 '인터넷 생중계' 진행
상태바
두산베어스, 자체 청백전 '인터넷 생중계' 진행
  • 송성욱
  • 승인 2020.03.2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두산베어스가 ㈜스포카도와 손잡고 야구팬들의 갈증해소를 위해 자체 청백전 경기를 온라인 생중계한다.

자체 청백전 경기 장면(사진=두산베어스 제공)
자체 청백전 경기 장면(사진=두산베어스 제공)

중계방송은 21일 오후 2시, 23일 오후 1시에 네이버 스포츠와 다음 스포츠, 카카오톡, LG U+ 프로야구, kt Seezn, SK 웨이브, 스포카도(유튜브)에서 시청 가능하다.

두산과 ㈜스포카도는 지난해 업무 협약을 맺고 두산베어스 퓨처스리그 홈 13경기를 생중계로 진행한 바 있다.

이에 ㈜스포카도는 이번 청백전 중계에서도 5대 이상의 카메라를 설치해 생생하고 다양한 경기 장면을 담아낼 예정이다.

자체 중계 해설은 지난해 퓨처스리그 중계에서 찰떡 궁합을 선보였던 구경백 해설위원(현 일구회 사무총장)과 베어스포티비 한형구 캐스터가 호흡을 맞춘다.

두산베어스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팬들이 야구장을 찾을 수 없는 상황이다. 야구장에서 야구를 즐기기 어려운 팬들을 위해 중계를 결정했다"며, "㈜스포카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선수들의 생생한 모습을 수준 높은 중계 화면을 통해 팬들에게 전달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두산베어스는 앞으로도 자체 중계뿐 아니라 팬들의 니즈를 반영한 뉴미디어 콘텐츠 개발에 적극적으로 앞장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