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자체 연습경기 전 경기 'SPOTV 채널'로 생중계
상태바
SK, 자체 연습경기 전 경기 'SPOTV 채널'로 생중계
  • 송성욱
  • 승인 2020.03.25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SK와이번스가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채널인 SPOTV와 손잡고 26일부터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자체 연습경기 전 경기를 SPOTV TV로 생중계 한다.

(이미지=SK와이번스 제공)
(이미지=SK와이번스 제공)

또한 SK는 SPOTV TV 외에도 온라인 팬들을 위해 자체 연습 경기를 ‘SPOTV NOW’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무료회원 가입 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게 했다. 생중계 링크는 매 경기 시작 전에 구단 페이스북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SK는 코로나19로 인해 야구 경기를 접하지 못하고 있는 팬들의 야구 관람 갈증을 해소시켜 주기 위해 지난 22일과 24일 이틀간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슼튜브'를 통해 자체 중계를 진행한 바 있다.

그러나 팬들에게 좀 더 양질의 중계를 제공하고자, 5대 이상의 카메라를 설치해 TV, PC, 모바일로 생생하고 다양한 경기 장면을 송출할 계획이다. 경기 종료 후에는 청백전 하이라이트를 구단 유튜브로도 제공해 팬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편리하게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SK는 보다 전문적인 진행을 위해 SPOTV 전문 캐스터를 섭외했으며 선수단 정보를 현장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구단 전력분석 전문가를 해설로 투입시켜 중계방송의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