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정진석 공주·부여·청양 후보, 국회의원선거 후보 등록
상태바
미래통합당 정진석 공주·부여·청양 후보, 국회의원선거 후보 등록
  • 이영석
  • 승인 2020.03.26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곤일척 대회전, 민심이 이기고 진심이 이긴다"
미래통합당 정진석후보 후보자등록
정진석 미래통합당 공주·부여·청양 후보가 26일 오전 공주시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등록을 마쳤다.

[공주=동양뉴스] 이영석 기자 =정진석 미래통합당 공주·부여·청양 후보가 26일 오전 공주시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등록을 마쳤다.

정 후보는 “이번 4·15총선은 대한민국 70년 공든 탑을 지켜내느냐 못 지켜내느냐를 판가름하는 건곤일척(乾坤一擲)의 대회전이 될 것”이라며, “1번이 이기냐 2번이 이기냐가 아니라 민심(民心)이 이기고 진심(眞心)이 이긴다”고 강조했다.

정진석 후보는 “문재인 정권 3년은 경제, 안보, 외교, 국민안전 등 모든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근간을 흔들고 헌법가치를 훼손하고 있다”며 “나라가 위태로울 때 자신의 목숨까지 바친다는 견위수명의 자세로 경제를 살리고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겠다”고 말했다.

정 후보는 첫 일정으로 국립대전현충원을 방문해 천안함 46용사 묘역, 서해교전 묘역 등을 참배하고 묘역정화 활동을 했다.

정 후보는 이날 현충탑에 헌화·분향한 뒤 방명록에 '견위수명(見危授命) 자유대한민국을 기필코 지켜내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정진석 후보는 “오늘 이곳에 와서 다시 한 번 호국영령의 숭고한 뜻을 지켜서 대한민국의 미래와 자유대한민국을 어떻게 지켜가야 할지 다짐하는 기회로 삼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