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강희권 홍성·예산지역위원회 前 위원장 등 김학민 후보 지지!
상태바
강희권 홍성·예산지역위원회 前 위원장 등 김학민 후보 지지!
  • 최진섭
  • 승인 2020.03.2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동양뉴스] 최진섭 기자=더불어민주당 김학민(홍성·예산) 예비후보는 4일 충남도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교육·의료·문화·경제가 조화로운 내포 혁신도시 완성과 홍성·예산이 연계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내포 혁신도시 완성을 위해 중앙정부 기관 및 기업 유치, 광역 교통망 체계 구축, 교육서비스 단지 조성 등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 혁신도시 완성을 위해 최근 충남 혁신도시 저지 의사를 밝힌 대구·경북 국회의원들을 직접 만나 설득하겠다고 강조했다. (사진=최진섭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학민(홍성·예산) 후보. (사진=최진섭 기자)

[충남=동양뉴스] 최진섭 기자=더불어민주당 김학민(홍성·예산) 후보는 지난 28일 20대 총선에서 민주당 홍성·예산 국회의원 후보였던 강희권 홍성·예산지역위원회 前 위원장이 지지 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김 후보에 따르면 강 위원장은 ‘저 강희권, 민주당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학민 후보의 진심을 알리기 위해 뛰겠습니다’라며 지지를 선언했다.

김 후보는 “강 전 지역위원장의 지지선언에 감사드리고, 두 팔 벌려 환영한다”며 “정중히 공동선대위원장직을 제안드린다. 같이 손을 잡고 총선에 반드시 승리하자”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김 후보는 ▲권오창 前 예산군수 ▲김석기, 김영현 前 예산군의회 의장 ▲이병환 前 예산경찰서장 ▲윤용건 前 예산농전 학장 ▲한근철 前 예산군 부군수 등 예산지역 전직 지자체장 및 퇴임 공무원들이 지지 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