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속초문화재단 '발꼬락영상 수집전' 개최
상태바
속초문화재단 '발꼬락영상 수집전' 개최
  • 서인경
  • 승인 2020.04.0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속초시청 제공)
(포스터=속초시청 제공)

[속초=동양뉴스] 서인경 기자=강원 속초문화재단(이사장 김철수)이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사회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2020 속초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발꼬락영상 수집전'을 개최한다.

1일 재단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공모전’이 아닌 ‘수집전’이라는 명칭을 사용해 접근의 장벽을 낮추고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운 영상 제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수집전을 진행한다.

영상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메시지, 시가 연상되는 영상, 식욕을 자극하는 맛있는 음식 영상, 그냥 보면 웃기는 영상 등 함께 공유하고 싶은 영상을 30초 내외의 짧은 촬영영상이나 편집영상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14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속초문화재단 블로그(blog.naver.com/sokchocf)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상 접수는 속초문화재단 카카오톡 채널(pf.kakao.com/_MRPTxb)을 통해 가능하며 제출된 영상을 주제에 따라 분류·선정해 영상전문가의 편집을 통해 속초문화재단 유튜브에 공개된다.

최종 공개된 영상에 포함된 영상 제출자에게는 1만원권의 모바일상품권도 제공한다.

한정규 사무국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속 서로를 격려하고 잠시나마 즐거운 마음으로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기획한 '발꼬락영상 수집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속초문화재단 문예진흥팀(033-636-0669)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