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근로복지공단 융자사업' 토스 행운퀴즈 3개 정답은?
상태바
'근로복지공단 융자사업' 토스 행운퀴즈 3개 정답은?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5.28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로복지공단 융자사업' 토스 행운퀴즈 3개 정답은? (사진=근로복지공단 토스 행운퀴즈)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 근로복지공단과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가 '근로복지공단 융자사업' 관련 행운퀴즈를 28일 출제했다. 

이날 '근로복지공단 융자사업 직업훈련생계비대부' 첫번째 토스 행운퀴즈는 "직업훈련생계비대부는 대부신청일 기준으로 고용노동부 장관이 인정하는 3주 이상의 직업훈련에 참여중이면서, 남은 훈련기간이 15일 이상인 비정규직노동자, □□□□□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전직실업자'이다.

두번째 퀴즈는 "직업훈련생계비대부는 훈련수강기간동안 월별 분할대부를 하며, 이자율 연1.0%(신용보증료 연 1.0% 별도공제)로 월별 최소 ○○만원~최대 200만원까지 1인당 총 한도 ○,000만원까지 대부가 가능합니다. ○○와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502'이다.

세번째 퀴즈 "저소득 근로자와 임금체불 근로자를 위해 운영되는 근로복지공단의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융자사업은 근로복지진흥기금과 복권 및 복권기금법에 따라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으로 조성·지원되는 사업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복권기금'이다.

한편 퀴즈에 대한 힌트는 '근로복지공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날 퀴즈에는 총 6백3십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려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