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청도군, 살맛나는 행복청도 만들기 범군민 캠페인
상태바
청도군, 살맛나는 행복청도 만들기 범군민 캠페인
  • 서주호
  • 승인 2020.06.1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도군은 14일 군민회관에서 청도ㅇ사랑 범국민 캠페인을 개최했다.(사진=청도군 제공)
청도군은 14일 군민회관에서 청도사랑 범국민 캠페인을 개최했다.(사진=청도군 제공)

[청도=동양뉴스] 서주호 기자 = 경북 청도군은 14일 청도 군민회관에서 ‘살맛나는 행복청도 만들기 범군민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이만희 국회의원, 이철우 경북도지사, 박기호 청도군의회 의장 등 관내 주요 기관단체장과 청도군민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5만 군민과 함께 살맛나는 행복 청도를 만들기 위해 과감하고 선제적인 대응을 하고자 개최됐다. 청정 청도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새로운 일상생활로의 복귀를 위해 생활방역 수칙 준수, 내수경제 활성화, 청정청도 가꾸기, 빈틈없는 관광객 맞이 준비,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 애용에 앞장설 것을 결의하는 자리가 됐다.

기획예산과 김상기 담당관은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최고령 완치자이신 황영주님, 팔순의 할머니를 방호복을 입고 지극정성으로 간병하신 효손 박용하님, 화재를 목격하고 맨손으로 화상을 입으며 할머니를 구하신 의인 김기동님, 매일 5만원씩 모은 100만원을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흔쾌히 기탁해주신 다문화가정 김미애님이 함께 참석했다"며 "청도 군민에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힘과 용기를 줬으며, 코로나 극복 이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코로나19로 잠시 주춤했던 군정을 하나하나 재점검해 업무 추진의 가속도를 높이겠다"며 "오늘 범군민 캠페인을 통해 우리 5만 군민과 공직자 모두가 힘을 한 곳으로 모아 함께 웃고 살맛나는 행복한 희망 청도 만들기에 적극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