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방탄소년단이 소개하는 서울관광 홍보영상 전 세계 동시 공개!
상태바
방탄소년단이 소개하는 서울관광 홍보영상 전 세계 동시 공개!
  • 서인경
  • 승인 2020.09.1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오후 5시 서울관광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테마별 서울관광 안내
방탄소년단 서울관광 홍보영상 포스터(사진=서울시청 제공)
방탄소년단 서울관광 홍보영상 포스터(사진=서울시청 제공)

[서울=동양뉴스] 서인경 기자 =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11일 오후 5시 방탄소년단(BTS)이 출연한 서울관광 홍보영상 '서울에서 만나요(SEE YOU IN SEOUL)'를 전세계에 동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홍보영상은 서울관광 홈페이지(www.visitseoul.net)와 유튜브(www.youtube.com/visitseoul),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이번 홍보영상은 여행의 재개를 손꼽아 기다리는 이들에게 희망을 전함과 동시에 서울관광에 대한 기대감과 인지도를 높여, 향후 서울을 방문하길 바라는 '회복 마케팅'에 중점을 두었다.

특히 '서울에서 만나요(SEE YOU IN SEOUL)'란 슬로건으로 '코로나가 잦아들고 다시 여행이 시작되면, 첫 번째 목적지는 서울이 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우리나라 최초로 빌보드 싱글차트 '핫100'에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K-POP의 위상을 알린 세계적인 보이그룹 BTS가 테마별 서울관광을 직접 안내하는 흐름으로 구성해 서울을 함께 여행하는 기분이 들도록 제작했다.

홍재선 재단 글로벌마케팅팀장은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관광도시 서울의 7가지 색다른 매력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용태 시 관광체육국장은 "서울을 사랑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하는 홍보영상이 코로나19로 지친 전 세계 한류 팬들에게는 위로와 희망이 됐으면 한다"며 "코로나가 잦아들고 다시 여행이 시작되면 전 세계인들의 첫 번째 목적지는 서울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