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KB스타즈 랜선 출정식 "통합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노력"
상태바
KB스타즈 랜선 출정식 "통합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노력"
  • 송성욱
  • 승인 2020.09.2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시즌 개막을 16일 앞둔 KB스타즈가 팬들의 갈증 해소와 소통을 위해 출정식을 가졌다.

선수들이 무대에 올라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사진=송성욱 기자)
선수들이 무대에 올라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사진=송성욱 기자)

24일 오후 7시 국민은행 천안연수원 체육관에서 열린 덕수와 아이들의 출정식 랜선 미디어 데이는 유장근 장내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1시간 20분 가까이 진행됐다.

선수단 출사표를 통해 1부 행사의 막을 연 무대에는 5명의 선수들이 한조씩 올라 이날 준비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팬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20명의 슈팅스타 10기의 소개와 랜선 팬참여 인터뷰를 통해 분위기를 끌어올린 이날 행사는 2부 들어 치어리더의 공연으로 한층 더 장내를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이날 출정식에 참석한 안덕수 감독은 "다른 해보다 선수들과 훈련 기간도 길었고 분위기 좋았다"면서 "개막전부터 통합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주장을 맞고 있는 강아정은 "올해 잘 준비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팀의 주전 센터를 책임지는 박지수도 "감독님께서 센터 외에도 다양한 포지션을 원하시기에 연습하고 있다"며 "멀티플레이어로 팬들 앞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지수는 화보 촬영에 대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는 "그동안 사진 찍을 시간이 없었는데 재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KB스타즈는 다음 달 10일 우리은행 위비와 개막전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