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07 (금)
가을 밤 수놓은 ‘예당호 빛밤 불꽃쇼’
상태바
가을 밤 수놓은 ‘예당호 빛밤 불꽃쇼’
  • 최진섭
  • 승인 2020.10.2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혁신도시 지정 축하하며 음악분수쇼, 수상불꽃 퍼포먼스 등 진행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제한된 인원만 참석, 온라인 생중계
예당호 빛밤 불꽃쇼. (사진=예산군 제공)
예당호 빛밤 불꽃쇼. (사진=예산군 제공)

[예산=동양뉴스] 최진섭 기자 = 충남 혁신도시 지정을 축하하는 ‘예당호 빛밤 불꽃쇼’가 지난 24일 예당호 출렁다리 및 음악분수 일원에서 개최됐다.

예산군에 따르면 충남 혁신도시 지정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제4회 온택트 예산장터 삼국축제와 연계해 마련됐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황선봉 군수와 지역 국회의원, 도의원, 군의원 및 주민대표 등 제한된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가을 밤을 수놓은 이번 불꽃쇼 행사는 주무대 등 3곳에서 펼쳐진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레이저 연출 및 음악분수 퍼포먼스, 수상불꽃 퍼포먼스 등이 화려하게 펼쳐졌다.

특히,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불꽃쇼는 ▲계절마다 꽃들이 만발하는 자연의 도시, 예산 ▲다양한 문화예술이 공존하는 예술의 도시, 예산 ▲원대한 관광비전을 가진 희망의 도시, 예산 ▲세계 속에 빛날 관광의 중심지, 예산 등 각 주제에 맞춰 총 4막의 불꽃쇼가 진행됐다.

예당호 빛밤 불꽃쇼. (사진=예산군 제공)
예당호 빛밤 불꽃쇼. (사진=예산군 제공)

또, 수상불꽃 퍼포먼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충남 혁신도시 지정을 축하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수도권 공공기관 유치를 다짐하는 결의구호를 제창하는 등 시간도 마련됐다.

황선봉 군수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참석해주신 예산군민 여러분과 함께 충남 혁신도시 지정을 자축하고 예산군의 발전을 기원하는 예당호 빛밤 불꽃쇼 행사를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올해 유난히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군민 여러분의 관심과 협조 덕분에 혁신도시 지정이란 커다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생중계됐으며, 현장 방문객의 경우 발열 검사 및 마스크 착용, 거리 유지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속에 행사가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