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여수시, “온택트로 만나요”
상태바
여수시, “온택트로 만나요”
  • 강종모
  • 승인 2021.01.1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수시 제공)
(사진=여수시 제공)

[여수=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여수시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시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자 ‘2021년도 온택트 시민과의 열린 대화’를 통해 진솔한 소통의 시간을 마련한다.

13일 여수시에 따르면 권오봉 시장과 온라인으로 소통할 읍·면·동별 시민 참여 희망자를 읍·면·동별 100명씩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해당 읍·면·동에 접수하면 된다.

올해 시민과의 대화는 ZOOM을 이용한 온라인 화상대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시민들은 자택, 직장 등 각자의 자리에서 휴대폰이나 PC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계층의 참여를 유도키 위해 저녁시간인 오후 7시부터 8시30분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여수시청 상황실에 영상대화장을 마련해 권오봉 시장을 비롯한 국·소·단장, 읍·면·동장 및 직원이 배석해 시정에 대한 의견수렴과 답변이 실시간으로 이뤄진다.

또한 건의사항 및 정책제안 서면접수처 “시장님 어떻게 생각하세요?”를 운영해 참여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수렴에 나선다.

영상대화에 참여하지 못한 시민들은 유튜브 여수이야기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온택트 시민과의 열린 대화는 다음 달 22일 남면을 시작으로 27회에 걸쳐 진행되며, 참여자 선정 결과와 일정, 상세한 접속 방법 등은 신청 읍·면사무소와 동주민센터에서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