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나 혼자만 레벨업 '전 세계를 삼킨 레전드' 카카오페이지 퀴즈 정답 공개
상태바
나 혼자만 레벨업 '전 세계를 삼킨 레전드' 카카오페이지 퀴즈 정답 공개
  • 이광순
  • 승인 2021.02.12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페이지

[동양뉴스] 이광순 기자 = 나 혼자만 레벨업 카카오페이지 퀴즈가 지난 10일 출제된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전 세계를 삼킨 레전드 ○○○ 나 혼자만 레벨업!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지금 '나 혼자만 레벨업'을 검색하면 된다. 정답은 대문자로만 입력 가능하며 3글자다. 나 혼자만 레벨업  카카오페이지 퀴즈 정답은 'K웹툰'이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 오는 설연휴를 맞아 대표 슈퍼 지식재산(IP)인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를 50화까지 무료로 특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설연휴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지는 ‘나만의 헌터증 만들기’ 친구 초대 캐시 지급 이벤트를 오픈한다. 유저가 직접 본인의 이름을 입력해서 ‘나 혼자만 레벨업 헌터증’을 만든 후, 작품 주인공인 성진우처럼 헌터 미션을 통해 친구를 많이 초대할수록 E급에서 S급까지 레벨업 하면서 캐시를 선물 받는 이벤트이다.

30명의 친구에게 초대·열람하는 미션을 수행하면서 S급으로 레벨업할 경우에는 최대 9000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페이지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작년 ‘카카오페이지 2020 어워즈’를 통해 84만명의 독자들에게 ‘올해의 웹툰 작품’ 1위로 꼽힌 바 있는 명실상부 카카오페이지 대표 웹툰이다. 해당 작품은 국내를 넘어 일본, 북미,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도 전세계적 인기를 누리며 국가대표급 K-웹툰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카카오 재팬 웹툰 플랫폼 픽코마에서 ‘2019 올해의 웹툰’ 및 ‘2020 픽코마 어워드’를 2년 연속 수상한 한편, 일 최고 150만명에게 열람되고 있다. 지난 1월 미국 온라인 청원사이트에서 해당 웹툰을 애니메이션화 해달라는 청원에는 현재까지 약 18만명이 참여 중이다. 브라질과 독일에서는 단행본 출시 첫 주에 아마존 만화책 부문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