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3문제'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상태바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3문제'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 이광순
  • 승인 2021.02.2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동양뉴스] 이광순 기자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23일 오후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는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첫번째 문제는 " 순탄수화물이란 전체 탄수화물에서 '식이섬유'를 뺀 것으로, 우리 몸에 직접 흡수되어 살찌는 주원인이 됩니다.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은 밥 대신 00000 라이스로 대체하여, 식감은 살리 고 동일 용량의 즉석밥 대비 순탄수화물을 13배 줄였는데요. 순탄수화물이 낮지만, 포만감이 높아 저탄고지 식단 재료로 많이 사용되는 00000는 무엇일까요?(힌트 : ㅋㄹㅍㄹㅇ)"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맞추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정답은 '컬리플라워'다.

두번째 문제는 "순탄수화물은 전체 탄수화물에 서 식이섬유를 뺀 것으로,우리 몸에 흡수되어 살찌는 주원인이 됩니다. 키토선생 도시락은 성인 남성이 먹어도 배부를 350g 대 용량이지만,도시락 5종 평균 순 탄수화물은 8.3g으로 매우 낮습 니다. 특히 '연어스테이크&갈릭 새우는 순탄수화물을 즉석밥 대 비 약 00배 낮춘 6.3g밖에 되지 않는데요.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15 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세번째 문제는 "식단관리를 위해 직접 도시락을 준비하는 분들께 장을 보고 식재 료를 다듬는 일은 번거롭고 귀찮 은 일입니다. 의사가 만들어 균형있는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키토선생 도시락 은 별도의 조리 기구나 요리하는 시간 없이 전자레인지 0분이면 근사한 저탄고지 식사를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의 시간을 절약 해주고 있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6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