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뉴트리코어 오메가3 '4문제'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상태바
뉴트리코어 오메가3 '4문제' 캐시워크돈버는퀴즈
  • 이광순
  • 승인 2021.02.2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동양뉴스] 이광순 기자 =뉴트리코어 오메가3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23일 오후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는 뉴트리코어 오메가3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맞추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첫번째 문제는 "오메가3 형태는 1세대 TG형, 2 세대 EE형, 3세대 rTG형으로 나 뉘는데요. rTG형은 글리세롤과 불포화지 방산만으로 이루어져 있어 순도 가 높고 체내 00에 가장 용이한 형태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 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ㅎㅅ)"이다. 

정답은 흡수 이다.
 
 
두번째 문제는 " 시중 대부분의 오메가3 제품에 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 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 로오스 등의 첨가물 000가 들 어가 있지만 뉴트리코어 오메가 3는 첨가물 000가 없는 NCS 제품입니다. 여기서 빈칸에 공 통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ㅎㅈ)"이다. 

정답은 부형제 이다.  
 
세번째 문제는 " 시중 대부분의 제품이 오메가 3를 추출할 때 화학용매인 '헥산'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뉴트리코어 오메가3 전 제품은 0000 추출 및 저온 효소처리를 함으로써 잔류용매로부터 안전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ㅈㅇㅇㅊ)"이다. 

정답은 저온압착 이다.  
 
네번째 문제는 " 뉴트리코어 식물성rTG오메가3 는 생태계 먹이사슬 중 가장 낮 은 곳에 있는 0000로부터 추출한 식물성 원료입니다. 따라 서 중금속과 환경 오염으로부터 안전하며, 생선의 비린내 때문 에 오메가3 섭취를 꺼려했던 분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ㅅㅈㄹ)"이다. 

정답은 미세조류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