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최대호 안양시장, 코로나19 음성…업무 복귀
상태바
최대호 안양시장, 코로나19 음성…업무 복귀
  • 우연주
  • 승인 2021.03.1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호 안양시장이 18일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고 업무에 복귀하고 있다.(사진=최대호 시장 페이스북)
최대호 안양시장이 18일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고 업무에 복귀하고 있다.(사진=최대호 시장 페이스북)

[안양=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경기 안양시 최대호 시장이 지난 17일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고 18일 업무에 복귀했다.

최 시장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어제 코로나 검사 음성 결과를 받았으며, 자가격리 해제 전 검사를 받은 아내도 다행히 음성"이라고 밝혔다.

이어 "저는 평소에도 규칙적인 식습관과 운동으로 건강을 유지했지만, 생치의 좁은 공간에서도 맨손체조 등 실내 운동을 꾸준히 했다"며 "호흡기 질환이기에 죽염으로 코와 목 세척과 가글을 수시로 하고 따뜻한 물을 많이 마시며 수분 섭취를 많이 했다"고 말했다.

또 그는 "다행히 음성 결과를 받으니 출근길의 마음이 아주 가볍다"며 "시정의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그동안 송재환 부시장 및 직원들의 수고가 많았다"고 직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인생에서 가장 큰 공백은 아는 것과 행동하는 것 사이에 있다"며 "그동안의 경험이 시민 만족을 위한 배움의 시간이었기에, 심기일전의 마음으로 이전보다 더 열심히 달려보겠다"고 덧붙였다.

최대호 시장은 지난달 26일 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 중인 지난 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